dasomyy님의 신세계푸드 비프스테이크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dasomyy님의 신세계푸드 비프스테이크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asomyy
리뷰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6
매드포갈릭에서 신메뉴로 나온 스테이크 샐러드를 먹어봤어요. 점심 메뉴로 샐러드만 먹으면 포만감이 작아 아쉬운데 스테이크가 올려져 있어서 샐러드만으로도 항끼 충분해요. 다만 소스가 크림소스 계열리이어서 칼로리는 조금 나갈 듯 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25g)
225kcal
신세계푸드비프스테이크샐러드
5.0(리뷰 2개)
·식단기록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