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룽이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메룽이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룽이
리뷰33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6
아파트 윗층 동생이 설렁탕 대접을 한다고 오라네요 얼른 달려갔지요 친정엄마께서 해주셨는데 많다고 같이 먹자고 하네요 너무 고맙죠~ 육수는 주시고 국수만 삶아서 육수 붓고 한입 먹어보니 음~ 고소하고 잡내없이 넘 담백하니 맛있어요 역시 어르신들의 솜씨가 뛰어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