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o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kimmo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mo
리뷰16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6
엄마가 열무김치를 담가서 가져가라 하셔서 1통 받아왔네요
고로 오늘 점심은 열무비빔밥으로 했어요
콩 넣은 잡곡밥에 열무김치 가위로 한입크기로 잘라서
달걀 후라이로 올려서 비벼주고 맛있게 먹어요
국은 바지락 넣은 된장국으로 목이 맬때 먹어줘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