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7
일본식 계란말이인 '타마고야키' 입니다. 이걸 밥위에 올려서 먹으면 계란 초밥처럼 먹을수있습니다. 저는 김까지 같이 싸서 와사비랑 같이 먹었습니다. ㅠ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달달해서 더 맛있습니다 ㅠ육수를 넣어서 일반 계란말이보다 부드러운것같아여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