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ce님의 대림 쥐포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LuLuce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Luce
리뷰39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07
건어물중에서도 포는 단백질 보충하기에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즐기는 편이예요. 그중 쥐치로 만든 쥐포는 맛이 좋기로 아주 딱이죠! 특히 구워서 먹으려고하면 그 향에 취하고 맛과 식감에 취하게 되는게 포랍니다
먹게되면 꼭 맥주가 당기지만 식단조절을 위해서 피해야해요~ ㅎㅎ
#일반식 #야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