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9253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289253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9253
리뷰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8
현미랑 콩을 미지근한 물에 한시간 가량 불레서 맙살을 싯어 에어프라이에 전원을켜서 밥을 지었는데 당료에
잡곡이 좋다하여 끼니마다 먹고 있습니다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