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girl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름다운girl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름다운girl
리뷰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8
단백질 보충용으로 요즘 소고기 200 그람씩 계속 먹고 있어요. 잘게 자르지 않고 크게 입안에서 꽉 채워서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
아름다운girl
리뷰8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