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5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25
온가족이 함께 호불호 없이 먹을만한 것중에는 감자탕이 빠지면 섭할거 같다-! 고기가 부드럽고 국물이 맛잇어서 애기도 어른들도 좋아할맛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알수없음
리뷰458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