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군군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군군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군군
리뷰2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7
근무하다가 배가 고파서 점심으로 1인용 닭강정을 먹었습니다. 갈릭 간장 맛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조금 남겼다가 간식으로 또 먹은 것 같아요. 떡도 한 입 크기로 구워져 있었는데 소스랑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위에 뿌려져 있는 마늘 후레이크까지 식감도 완벽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