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7
새로생긴 천안 두정동 맛집 “오성회관”에서 먹은 치즈가리비구이에요!! 여긴 해산물과 돼지고기, 소고기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데 치즈가리비구이 요 놈이 킥이에요 ㅎㅎ
가리비 큼지막하고 살이 통통하고 초장소스에 치즈까지 ㅠㅠ넘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