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고냥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부른고냥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부른고냥
리뷰17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8
고춧가루와 소금, 마늘로 간을 해서 코다리와 무를 넣어서 푹 조린 코다리찜. 개인적으로 설탕의 단맛이 나는 코다리찜 보다 무, 파에서 나오는 은은한 단맛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