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자gogo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가자gogo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가자gogo
리뷰224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08
대림 쥐포 이거 진짜 물건이네. 씹을수록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입안에 확 퍼지는데 질기지 않고 쫀득한 식감이 예술이야. 간도 짭짤하니 술안주나 간식으로 집어 먹기 딱 좋구먼. 비린내 하나 없이 깔끔하게 맛나서 자꾸 손이 가네. 부담도 없고 아주 대만족이야.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