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I걷자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I걷자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I걷자
리뷰4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08
중닭 볶음용으로 구매후
끓는 물에 5분정도 데친후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은후 감자 데친닭 양파 같은 야채를 넣고 물 넣은 다음 고추장 고추가루 설탕 참기름 알커피도 한스픈 넣고 간장으로 간 맞춘후 닭에 양념이 베일때까지 끓여 줬어요
후추도 톡톡 넣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