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4491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4491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4491
리뷰23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8
처음 먹어본 음식입니다. 코다리조림은 먹어봤지만 커다란 문어가 올라간 문어코다리조림은 처음이었어요. 문어 뿐 아니라 갑오징어도 있고 새우도 있네요. 떡볶이 떡도 참 맛났어요. 좀 짜긴 했는데 밥과 함께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