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08
오늘은 한식으로 먹어주러 다같이 한식을 판매하는 한식집에 방문을 해주었습니다 그중에서 짜글이가 기본으로 나오길래 짜글이를 아주 조금 먹어주었습니다 짜글이의 맛이 매우면서도 짜서 가장 저의 스타일이더라구요 몸에는 안좋을거같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