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8
뽀얗게 우러난 국물의 깊고 진한 맛이 돋보이며, 잡내 없이 정갈하게 조리된 고기가 듬뿍 들어 있어 보양식을 먹는 듯했습니다. 따로 제공된 소면을 먼저 넣어 먹은 뒤 밥을 말아 먹으니 포만감이 상당했고, 국물이 담백하면서도 구수하여 뒷맛이 무척 깔끔했습니다. 요즘같이 갑자기 쌀쌀해졌을때 아주 좋은 든든한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