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고추가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고추가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08
동태탕을 끓이면서 고춧가루를 더해 먹었습니다. 기본 국물에 매콤한 맛이 더해지니 전체적인 풍미가 한층 또렷해지고, 국물이 훨씬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고춧가루의 칼칼함이 생선의 담백한 맛과 잘 어우러져 느끼함은 잡아주고, 입안은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테이블스푼(7.5g)
24kcal
고추가루
4.8(리뷰 136개)
·식단기록1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