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8
친구들과 등심돈까스를 먹으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익혀져 있어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고기의 풍미가 진하고 육즙이 살아있어 한 입마다 만족감이 컸고, 소스와 함께 먹으니 맛의 균형이 잘 맞아 전체적으로 든든하고 맛있게 즐겼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38g)
802kcal
GS25등심돈까스
4.9(리뷰 37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