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8
한입 크게 들이킨 냉면은 시원한 육수가 입안 가득 퍼지면서 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었어요. 쫄깃한 면발은 씹을수록 탄력이 살아있고, 살얼음 동동 뜬 국물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나서 계속 떠먹게 되더라고요. 새콤달콤한 양념과 아삭한 오이, 고기 고명이 어우러져서 한 그릇 금방 비워버렸어요.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