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수인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최강수인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강수인
리뷰9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8
땅콩버터 티스픈으로 떠서 사과와 함께 먹었다.
맛이 떨어진 사과에 땅콩버터 찍어서 먹으니 한결
먹기 좋다. 고소한 맛과 단맛 사과의 수분이 어우러져
씹는 소리가 경쾌하다.
땅콩버터에 식물성 좋은 기름이 많다고 한다 .
오메가 3와 오메가 6가 풍부하다고 한다.
삶은 달걀까지 간단하면서도 든든하다.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