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야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넷이야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넷이야
리뷰15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8
냉면육수는 일찍이 냉동실에넣어놓고 냉면을삶는다 삶는사이 배를 채썰어놓는다 면은재빨리삶아건져놓고 그릇에담는다 살짝얼어있는육스를붓고 배도 올리고 겨자를넣고 섞어준다 대패도 같이 구워서 한입쓱~~시원한맛으로 좋네요 식초도좀넣어도 풍미가 더살아난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