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콩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콩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콩
리뷰14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08
호숫가에 위치한 닭볶음탕집에서 닭볶음탕 시켜 먹었어요. 직접 닭을 키우셔서 그런지 닭 사이즈가 엄청 컸어요. 닭다리가 손바닥 만한 것 같아요. 청경채랑 팽이버섯 등등 야채도 듬뿍 들어있고 국물도 맛있어서 밥이랑 비벼서 먹으니까 밥 두공기 순삭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