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후레시스 아침에 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후레시스 아침에 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4.08
오늘 아침에 마신 아침에 우유는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정말 좋습니다. 입안에 닿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이 아주 훌륭하고, 우유 본연의 담백한 풍미가 진하게 살아있어 마실수록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아침 공복에 마셔도 부담 없이 속을 편안하게 채워주니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기에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50ml)
180kcal
후레시스아침에 우유
4.8(리뷰 9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