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꼬막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09
해산물을 너무 좋아해서 친구와 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횟집에서 나온 스키다시 반찬들이에요. 횟집에 가면 다른 해산물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꼬막살을 발라내서 간장양념에 무쳐주면 반찬으로 먹을때 너무 맛있어요. 비린 맛이 전혀 안나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