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9
혼자서 돈가스집에 왔습니다?ㅋ 돈가스 집에 왔고 돈가스를 먹으러 왔는데 등심 돈가스를 시켰습니다. 등심 돈가스를 잘 먹기 좋게 썰어서 하나씩 국꼭 집어서 먹었습니다. 빨간 접시 그릇이 옛날 돈가스집 그런 느낌이 나기도 했습니다.ㅋ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438g)
802kcal
GS25등심돈까스
4.9(리뷰 37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