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o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immo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mo
리뷰16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9
감자탕을 좋아해서 한달에 한번은 만들어
먹네요 사먹기도 하지만 직접 만든게 더 맛있고 믿을수있는 재료을 사용하니 건강해서 시간돼면 만들어요 보통 컬리에서 무항생제 돼지뼈을 사는데 탑마트세일해서 샀는데 퍽퍽해서 3시간은 끓이니 유들해네요 힘들게 만들어서 그런지 맛은 두배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