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0
깻잎과 전반적으로 다양한 재료가 잘 배합되어 있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잘 조리해서 먹었습니다.
깻잎 특유의 향이 진해서 정말 고소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는게 인상적이었어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좋와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