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0
닭강정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첫 입부터 식감이 살아 있었다. 달콤짭조름한 소스가 골고루 배어 감칠맛이 풍부하고, 매콤함이 은은하게 느껴져 질리지 않았다. 간식이나 술안주로도 좋고, 손으로 집어 먹기 편해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적인 메뉴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