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0
쿠우쿠우에는 생선초밥이 무척 많은데 그 중에 계란 초밥이 있길래 1개 가져다가 먹었습니다. 두꺼운 계란 위에 파 파프리카 피망 소스를 얹어 맛과 멋을 내었네요. 밥의 양이 좀 많은 듯합니다. 밥을 골라내고 먹는 손님은 정중히 사절한다고 해서 밥까지 다 먹으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