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콩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콩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콩
리뷰1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0
저녁에 야식으로 가족들이랑 가마로 닭강정 배달시켜 먹었어요! 반반으로 시켜 먹었는데 남녀노소 호불호 없고 단짠단짠 기막힌 조합에 떡 튀김도 들어 있어서 쫠깃 하기 맛있었어요! 닭냄새도 안나고 배달시킨건데 눅눅하지도 않아서 가족들이랑 맛있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