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0
며칠 두었더니 딱 맛있게 익었네요. 파의 알싸한 맛은 적당히 빠지고 양념의 감칠맛이 깊게 배어들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너무 맵지도 않고 간도 딱 적당해서 짜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오늘은 흰 쌀밥 위에 올려 먹었지만, 짜장라면이나 고기랑 같이 먹으면 환상궁합일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