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댁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영진댁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댁
리뷰56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10
비도오고 친구랑 간식으로 바삭튀겨진 탕수육을 시켜서 먹었더니 넘 맛있어요 간편식으로 좋아요 밥대신 간식으로 포만감도 주어서 좋아요 소수가새콤달콤 바사바삭 넘맛있네요 단백질이 풍부해서 근육손실을 막아주고 풍미가있고 맛도좋아요 가족이 영양식으로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