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나영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니나영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니나영
리뷰10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9
외식으로 먹은 코다리조림
매운맛에 두부 시래기가 조화를 이루어
더 맛나구 매콤하니 더 좋았어요
가격도 만족스럽고 밥비비기도 좋고
또 다시 먹고 싶은 맛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비니나영
리뷰109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