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0
오늘은 저녁으로 비건 오뎅탕을 아주 조금 만들어주었습니다 오뎅탕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고 만들기도 쉬워서 자주 해먹어주는 편인거같습니다 오뎅탕을 다먹고 난후에 사리로 칼국수 우동등을 넣어서 먹기에도 좋은거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