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34 작성일자 25.09.25
저는 두유를 좋아하는데 저당제품이라 한번 구매해봤습니다.첫 맛은 다른 두유와 비슷해 보였는데 끝 맛이 진하고 고소하게 느껴졌어요 설탕 무첨가 인데도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개(190ml)
145kcal
연세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4.8(리뷰 16개)
·식단기록3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