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박양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케이박양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케이박양
리뷰2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0
친구가 처음 만들어봤다며 나눔해진
파김치인데 처음 만들어본 솜씨치고는 너무
맛있어서 밥공기 순삭했어요
파김치의 재료인 쪽파에는 알리신 성분이 풍부하여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 방어효과가 있어
감염 질환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내 미생물을
활성화시키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변비예방에도
좋다니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