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송완료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전송완료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전송완료
리뷰15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1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새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확 살려줌.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계속 손이간다
고추가루 깨 참기름 쪽파 잘게잘라 넣고 버무려서 먹어도 밥반찬으로 손색없음.
오늘은 간단하게 컵라면과 같이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