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노브랜드 감자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노브랜드 감자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2
요즘 갑자기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주문해 놓은 음식들이 상하는 것 같아서 감자 한 박스가 걱정이 돼서 급하게 감자국을 끓였습니다 다른 야채는 없어서 버섯과 두부만 넣어서 끓인 감자국이었는데 생각보다 슴슴 많이 맛있더라구요 자주 해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98kcal
노브랜드감자된장국
4.8(리뷰 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