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백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2
백김치 먹어봤는데요, 맵지 않아서 먹기 편하고 시원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국물도 깔끔해서 계속 먹게 되는 느낌이에요.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재밌고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김치인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