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강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2
간식으로 출출해서 닭강정 소자로 하나 먹었어요 겉은 소스가 진득하게 코팅되어 아주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고기 살이 꽉 차 있어서 씹는 재미가 일품이네요.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이 입안에 착 감기는데, 중간중간 씹히는 고소한 땅콩 가루가 풍미를 더해줘요.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