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9
국물이 시원하게 훅 들어오고 배추가 살짝 아삭해서 깔끔하게 리프레시되는 맛이에요. 새콤함보다 담백함이 더 살아있어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고, 입맛 돌릴 때 한 입 먹으면 확 살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