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12
오늘은 반찬으로 백김치를 먹었다. 매운맛 없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입안에 퍼지면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다. 아삭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져 다른 음식과도 잘 어울렸고, 특히 느끼한 음식과 함께 먹으니 입맛을 개운하게 정리해주는 느낌이었다. 담백하면서도 시원한 맛 덕분에 기분까지 상쾌해졌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