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이러스얌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바이러스얌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바이러스얌
리뷰46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2
오늘 점심은 가족과 함께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등심돈까스를 먹었어요.
두툼한 등심 살코기가 아주 부드러우면서도 겉면의 튀김옷은 바삭함이 제대로 살아있어 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특히 같이 준비된 알싸한 고추냉이를 곁들여 먹으니 뒷맛까지 깔끔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신선한 양배추 샐러드와 밑반찬 구성도 정갈해서 영양 가득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네요.
든든하게 단백질 보충을 할 수 있어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38g)
802kcal
GS25등심돈까스
4.9(리뷰 37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