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주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주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주
리뷰61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2
코다리조림으로친구들과식사를했습니다
얼큰매콤달콤짭조름하며 감칠맛이있네요
그래서 밥한공기로는부족 두공기를 뚝딱해치울정도로
밥도둑인정이네요 우거지랑함께조려내어서 여자들입맛에는 딱좋아요 코다리살이 적당히쫄깃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