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HEYROO 계란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HEYROO 계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3
계란 조각이 생각보다 많아서 국물이 퍽퍽하거나 허전하지 않았어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입안에 자연스럽게 퍼지면서 담백한 국물과 잘 어울려요. 인공적인 맛이 강하지 않고, 집에서 끓인 계란국과 비슷한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g)
37kcal
HEYROO계란국
4.8(리뷰 23개)
·식단기록1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