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언니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쏘쏘언니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쏘언니
리뷰9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26
감자탕 점심에 먹는 감자탕 뼈 발려 먹기 힘들지만 장갑끼고 맛있게 두그릇 뚝 다 우거지가 부들부들 너무 맛있었습니다
또 먹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쏘쏘언니
리뷰96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