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노브랜드 감자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노브랜드 감자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3
오늘 된장국을 먹어봤는데 국물이 너무 짜지 않고 구수한 맛이 잘 살아 있어서 좋았어요. 애호박이랑 양파도 들어 있어서 식감이 좋았고, 전체적으로 부담 없이 먹기 편한 맛이었습니다. 따뜻하게 한 그릇 먹으니까 속도 편안해지고 든든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98kcal
노브랜드감자된장국
4.8(리뷰 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