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3
코스트코 돈까스는 크기가 큼직해 한 장만으로도 든든한 느낌이 들었다. 바삭하게 튀겨내면 겉은 고소하고 속은 촉촉하게 살아 있어 식감이 좋았다. 고기 두께도 적당해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며, 기본 간이 잘 되어 소스 없이도 맛있다.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퀄리티 있는 한 끼를 즐기기 좋은 제품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4.9(리뷰 82개)
·식단기록55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