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19
스테이크솥밥을 먹었습니다.
스테이크는 넘 부드럽고 싱거우면 간장소스를 뿌리면돼서 간을 맞출 수 있어 좋았습니다.
하지만 밥양이 넘 많은게 살짝 아쉬웠습니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50kcal
금고깃집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4.8(리뷰 82개)
·식단기록2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