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이슬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솔이슬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이슬
리뷰15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13
닭볶음탕 먹었는데 국물이 진하고 얼큰해서 밥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았어요!! 닭도 부드럽고 감자랑 당면까지 들어 있어서 양도 푸짐한 느낌이었어요 살짝 매콤한 편이라 자극적이면서도 계속 당기는 맛이고 술안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여러 명이 같이 먹기 좋은 메뉴라 모임용으로도 추천할 만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